
핀이 실수로 던진 병에 맞은 버블검 공주가 예전부터 마음에 안 들어 하던 땅콩공작이 던졌다고 오해를 하게 된다. 핀은 사실대로 말하지 못하고 땅콩공작을 잡으러 가게 된다.
손꼽혀온 작품입니다! 또 캐릭터 상품이 대박을 터뜨린 덕분에 카툰 네트워크의 주력 프로그램이라는 위치 만큼은 견고하게 사수중인데요!
하지만 베티는 핀의 포기하지 않는 모습에 감명을 받고 더 열심히 일하겠다고 다짐한다⋯⋯. 그리곤 킹맨에게 사이먼을 되돌리고 마글스를 되살리겠다 제안한다.
아무래도 골브가 혼돈을 일으키기 가장 좋은 곳인 전쟁터로 향했거나, 매직맨이 도망치기 위해서 포털을 열었고 골브가 쫓아오는 등의 판단을 해 검 전쟁터로 찾아온 것으로 보인다.
통칭 글럽. 참고로 한글 더빙 버전의 이름은 감탄사로 쓰이는 저런 이런 요런 조런 이다. 어드벤처 타임 세계에서 신앙의 대상인 존재다.
하지만 불꽃 공주와 헤어지고 나서는 대쉬도 한 번 했다. 현재로썬 제이크와 같이 버블검에겐 가장 친한 누나동생/기사와 공주 사이. 서로 위험해지거나 문제가 생기면 매아 적극적으로 도와주고 있다.
버블검에게 데이트 신청을 하고 받아들여졌지만, 버블검은 오직 연구를 위해서 받아들인 것여서 버블검이 자신을 실험대상으로만 쓰자 절망했다. 제이크와 핀이 버블검의 부탁으로 소울스톤을 가져오려고 하자 브랑코는 버블검의 사랑을 얻기 위해 핀과 제이크를 대신해 소울스톤을 가져다주려고 했다.
이 일 그만둘 거다."라고 말하고 마쟈에게 마법 광선을 맞으면서 도망치는 것으로 에피소드가 종료됐다.
위의 애버그린의 독단 행동과 타인을 잘 이해하지 못하지만 타인과 어울리고 싶은 아이스킹, 페이션스 그리고 얼음원소의 권속이 되었던 제이크의 대사인 "모두 나를 두고 떠났어"로 볼 때 얼음원소의 영향을 받으면 우울해지고 고독해지는 듯하다.
이후 피오나와 케이크의 어드벤쳐 타임에서도 드디어 등장, 여전히 베티와 융합된 듯한 모습으로 등장하며 리치를 간단히 큐브 조각으로 타임핀 바꿔버리며 리치를 아득히 초월하는 존재임을 보여준다.
핀이 자신의 전생을 확인할 때 핀의 전생체중에 하나로 지성이 있는 분홍색 껌덩어리가 잠깐 나오기도 했다.
먼 미래에 핀 포지션을 맡게 되는 정체불명의 생물이다. 어탐위키에는 고양이로 분류되어 있다. 쇼코가 핀으로 환생한 것처럼 핀이 환생한 것일 수도 있다. 먼 미래에 제이크 포지션을 맡는 베스와 미래의 캔디 아파트에 발을 거는 등의 장난을 치다 마셀린의 집이었던 자신의 집에서 우 랜드의 전쟁에 관한 이야기를 발견하고 계속 살아있는 비모한테서 이야기를 듣는다.
이 위키백과에서 언어 링크는 문서 제목 건너편의 문서 최상단에 있습니다.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반응이 좋아서 카툰 네트워크가 판권을 사들여 기존 설정에 살을 붙인 뒤